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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 2024년 동작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
23-11-06 09:52 407회 0건

 

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공고

 

2024년 동작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희망업체는 접수기간 내 구비서류일체를 갖추어 내방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공고사항

. 공 고 명: 2024년 동작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공고

. 납품품목: 농산물(, 야채, 과일류 등), 축산물(육류), 수산물, 잡곡류, 김치류, 공산품 등

. 납품장소: 동작종합사회복지관 지층 착한식당

. 납품계약기간: 2024. 1. 1. ~ 2024. 12. 31.(12개월)

. 입찰 및 계약방법: 제한(총액)협상에 의한 계약

. 연간추정예산: 190,530,000(부가가치세 포함)

(경로식당: 94,068,000, 식사배달: 59,130,000, 밑반찬: 13,572,000, 직원급식: 23,760,000)

* 집행내역에 따라 예산 변동가능성 있음

 

2. 일정 및 제출 안내

. 공고방법: 복지관 홈페이지(www.dongjaksw.or.kr), 나라장터(www.g2b.go.kr)

. 공고기간: 2023. 11. 6.() ~ 11. 27.() (22일간 공고)

. 서류제출: 2023. 11. 6.() ~ 11. 27.() (·일요일 제출불가, ~09:00~18:00)

1) 접수방법: 방문접수(2023. 11. 27.() 18:00까지)

2) 서류제출: 동작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(동작구 등용로 47)

. 1차선정: 2023. 11. 30.() * 서류심사 후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

. 설 명 회: 2023. 12. 7.() 15:00 * 서류심사 합격업체(업체별 15분 발표 5분 질의응답 진행 예정, 1차선정 업체 수에 따라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)

. 결과통보: 2023. 12. 8.() * 동작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

. 계약체결: 업체 선정 통보일로부터 영업일 7일 이내(, 일요일 제외)

.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.

*상기 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3. 입찰참가자격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, 급식물품 농·수산·축산물,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.

.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(냉탑차) 및 시설,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(냉동탑차로 납품,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.

. 202311월 현재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.

.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.

. 납품(·돼지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.

.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.

. 물류납품 직영업체.(물류 외주 위탁업체 참가 불가)

.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,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, 무료급식소 소독(1회 이상) 등의 위생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.

. 물품발주의 경우 전자(Web) 발주가 가능하고,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.

.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(1인당 1억원 이상, 1사고당 3억원 이상).

4. 납품품목 : 무료급식에 필요한 식자재 일체

 

5. 선정기준 및 선정절차

. 낙찰자 선정기준(행정안전부 예규 제 134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<별표1> 참조)

정량적 평가(20, ‘6. 제출서류로 평가함)

- 수행경험(최근 3년간 실적)

- 경영상태

- 기술인력 보유상태 또는 핵심인력(영양사, 위생사 등 급식관련 전문 종사자)

- 신인도(납세, 배상책임보험, HACCP 인증 여부 등)

- 급식물품 납품에 관한 전문성 및 역량

- 매입경쟁력(다양한 물품 및 가격 경쟁력 확보 여부)

- 운영지원 시스템(발주, 교환/반품처리, 대금결제, 행정서류 등)

- 그밖에 필요한 사항

정성적 평가(60)

- 기술·지식능력

- 사업수행계획

- 지원기술·사후관리

- 상호협력관계

- 그밖에 필요한 사항

가격평가(20)

. 선정절차

정량적 평가는 기 공고문 ‘6. 제출서류항목으로 평가하며, 이중 하나라도 없을 시 0점 처리함.

가격평가 진행

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(기관 내외부 인사 7인 이상 10인 이하 구성)

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.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만 제외함.

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(정량적 평가+정성적 평가)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.

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 순으로 하고,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함.

 

6. 제출서류

연번

서류명

1

참가 신청서

2

사업자등록증 사본

3

영업허가증 사본

4

HACCP, ISU 인증업체는 인증서 사본

5

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사본

6

법인등기부등본

7

사용인감계

8

인감증명서

9

납세증명서

10

부식납품실적증명서(3년간)

11

주부식비 단가 견적서

12

냉동냉장 차량 등록증사본

13

사업장 및 차량 정기소독 필증사본

14

영양사 자격증 사본

15

사업장 현황사진

16

업체소개 및 제안서

17

청렴이행 계약서

* 제출서류양식은 첨부파일 붙임문서 참조

 

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

동작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(http://www.dongjaksw.or.kr)02)814-8114 사례관리팀으로 문의바람.

 

 

2023. 11. 6.

 

 

동 작 종 합 사 회 복 지 관 장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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